본문 바로가기

-Application-/어플-《어플리뷰》

[Duet 어플리뷰]간단하고 중독성 있는 게임!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간단하고 중독성있는게임


Kumobius의 Duet이라는 게임입니다.



이 어플의 특징은 양옆의 방향키로


장애물들을 많은 기술로 피해서 맵을 하나씩 클리어 해나가는 게임입니다.


중간마다 명언같은(?) 것들로 게임의 분위기가 신기합니다.




메인 화면입니다.


화면에 나와있는 빨간색,파란색 원으로


장애물들을 피하는 게임입니다.




처음 시작하게 되면 독특한 스테이지 이름들이 눈에 띕니다.


이것도 이어플의 특징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또 아까말한 명언같은것들은 이 스테이지이름과 연관되게 나옵니다.





게임 방법입니다.


방법은 양옆을 터치해서 원 궤도로 돌 수 있는겁니다.


왼쪽으로하면 왼쪽으로 돌고.


오른쪽을 누르면 오른쪽으로 돌고..


너무 당연한가 ㅋㅋ





이렇게 돌리면서 위에 나오는 장애물들을 피하는 겁니다.





장애물들의 모양은 다양하고 나오는 방식도 다양하고 복잡해서


컨트롤도 필요하게 됩니다. ㅋㅋ





이것이 아까말한 명언 이 되겠습니다.


제 생각엔 이런 명언이 그 스테이지의 장애물들에 관련이 있는거 같아요.


한번은 화가나게한다? 였는데 정말 그맵은 화가나는맵이엿음...





뭐.. 이런것도 있구요 ㅋㅋ


종류는 엄청나게 다양합니다.






가로로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

.

.


대충 이런식의 게임인데요.


생각보다 전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한번씩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중독성이 있거든요 ㅋㅋ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